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100억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100억



매주 땀을 쥐게 했던 트롯 진검승부, 트롯트의 새 역사를 쓴 미스트롯이 대망의 막을 내렸습니다. 결국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되서 큰 이변없이 마무리 되었는데요. 마지막회 평균시청률이 18.1%나 됐으니, 종편방송사상 최고인것 같습니다. 



그만큼 침체됐던 트롯트 장르의 새바람을 일으키는데는 일조했다는 분위기입니다. 이날은 탑5 송가인, 정미애, 홍자, 김나희, 정다경이 미스트롯 진, 선, 미 자리를 두고 경합을 펼쳤는데요. 특히, 개인적으로 송가인과 홍자의 대결이 가장 관심사였습니다. 



하지만 인생곡 미션에서 홍자는 가수로 피어나기 위한 자신의 처지와 비슷해서 선택한 곡 "열애"를 열심히 불렀지만, 목상태가 좋지않아서 결국 음이탈을 해버렸습니다. 거기서 점수를 크게 잃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송가인은 "단장의 미아리고개"를 부르고, 뜨거운 박수세례를 받으며 1위의 자리를 굳혔습니다.



결국 매주 다이나믹하게 변동됐던 미스트롯. 송가인과 홍자의 엎치락 뒤치락 했던 진검승부는 의외로 조용히 치고올라왔던, 정미애가 있어서 결과는 뒤집어졌는데요. 최종우승자 송가인, 2위 정미애, 3위 홍자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처음 미스트롯을 홍보할때, 100억 트롯걸이라는 슬로건이 붙어서, 우승상금이 100억으로 착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우승상금이 100억은 아니고, 장윤정, 홍진영과 같이 스타가 되면 벌 수 있는 수입을 말했던 것 같습니다. 우승상금은 1등에겐 3천만원과 조영수 작곡가의 곡을 받고 행사 100회 이상을 보장받습니다. 앞으로 출연했던 모든 트롯걸들의 건승을 빕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