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진아름 공개연애 에피소드


남궁민 진아름 공개연애 에피소드



남궁민 진아름 커플이 화제입니다. 이유는 오늘 9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 진아름이 출연하기 때문인데요. 진아름은 방송에서 남궁민을 언급한다고 합니다. 현재 남궁민 진아름은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커플이죠.



진아름이 말하길, 남궁민은 자신을 애기야라고 부르고, 자신은 남궁민을 허니야라고 부른다고 말했습니다. 때론 남궁민이 귀여운 애교춤을 추기도 한다는데요. 또한 진아름이 드라마 "리멤버"에서 남궁민 모습을 보고 너무 무서웠다고 그때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연기력이 뛰어나서, 그랬던 것 같네요.



또한 진아름은 남궁민을 위한 생일이벤트도 언급했는데요. 진아름이 남궁민을 위해 마련해준 생일 이벤트에 눈물을 흘렸고, 진아름은 이벤트를 위해 친구들을 총동원했었다는 얘기를 들려줬습니다. 진아름은 남궁민과 처음만났던 대를 회상했고, 남궁민이 처음 문자로 고백했던 얘기를 언급했습니다. 



진아름과 남궁민은 11살 나이 차이가 나는 커플입니다. 남궁민도 공개적으로 진아름을 향한 애정발언을 서슴치 않고 해서, 주변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한 프로그램에서 남궁민은 43살쯤에 결혼을 하고 싶다라고 언급했었는데요. 남궁민이 1978년생이니, 올해 나이 42살이죠. 아마도 내년쯤엔 좋은 소식이 전해지지 않을까 혼자 생각해봤어요. 요즘 닥터프리즈너 정말 대박입니다. 두사람 인연도 예쁘게 이어가서, 결실을 맺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