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찌 한채아 딸 공개 차범근 붕어빵


차세찌 한채아 딸 공개 차범근 붕어빵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 배우 한채아가 나레이션을 맡았어요. 한채아 출산 후에 첫 방송 복귀 작품으로 슈돌을 택했네요. 한채아는 차범근 감독의 둘째 아들 차세찌와 2018년에 결혼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 한채아 딸 사진이 공개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채아는 현재 시부모님이랑 같이 살고 있다고 말했어요. 남편 차세찌가 시댁에서 같이 살자는 제안을 한채아가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도경완 아나운서가 혹시 시부모님이 둘째도 바라고 있지 않냐는 질문에 한채아가 얼마전 팔뚝만한 전복 꿈을 꿨다고 말하니 은근히 부모님이 기대하는 눈치였다고 말했어요.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 사진은 시아버지 차범근이 한채아 딸과 함께 놀아주는 사진이었는데요.



사진을 본 후 도경완이 한채아 딸이 할아버지 닮았다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네요. 이날 한채아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레이션에 참여한 소감으로 엄마의 마음으로 배운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함께 하겠다고 언급했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